팬텀싱어4 방송 일정

팬텀싱어4 방송 일정, 팬텀싱어4가 드디어 티저 영상을 하나 공개하면서 방송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첫 방송은 2023년 3월 10일(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을 하게 됩니다. 이후 매주 금요일에 약 2시간 정도 우리의 귀를 호강시켜주는 멋진 곡들이 나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기왕이면 눈도 호강시켜주는 훈남 멤버들이 많이 참가했으면 하는 바람인데요. 티저 영상을 보면 일단 훈남 참가자들이 있을 것으로 사뭇 기대가 됩니다.

팬텀싱어4 방송

팬텀싱어는 세상을 뒤바꿀 진짜 음악이라면서 티저를 띄웠는데요. 왜 이런 표현을 썼냐면 이 방송이 시작될 무렵에는 티비조선과 MBN에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을 때라서 그럴 것이라 생각합니다. 티비조선의 미스터트롯2, MBN의 불타는 트롯맨이 끝나가는 시점에, 새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트로트가 아닌 음악으로 팬텀싱어4 방송을 해서 시청자들을 끌어 모으기 위함이죠.

JTBC에서는 팬텀싱어 시즌1부터 시즌3까지 방송 시점을 이런 방식으로 전략적으로 잡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잘 잡은 것 같습니다. 시청자들이 크로스오버라는 새로운 장르의 음악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도록 좋은 방송을 기대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미 티저 영상에는 일부 참가자들의 팬들이 와서 댓글로 응원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팬텀싱어4 댓글 응원

참가자 중 ‘조진호’에 대한 응원 댓글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해외에서 국내로 복귀해서 팬텀싱어 활동을 했던 기존 참가자들과 같은 길을 걸을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1부터 시즌3까지, 그리고 올스타전까지 다 보면서 팬들이 되었던 분들의 응원 댓글이 핫합니다. 3월 방송이면 이미 예선 녹화는 마쳤고, 1:1 대결도 지나서 듀엣 대결을 앞둔 정도로 녹화가 진행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팬텀싱어4 관련 정보

팬텀싱어4 관련 정보는 아래 관련 사이트에서 더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 티비는 이미 채널 구독자수가 400명을 넘어섰습니다. 티저 영상에 사용된 배경 음악은 시즌3의 우승팀인 라포엠의 THE WAR라는 곡입니다. 아주 선곡이 딱 맞아서 기대감을 더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티저에서 보면 바이올린을 켜는 사람도 있으니, 또 색다른 무대를 보여주는 참가자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팬텀싱어4 펜타곤 진호

팬텀싱어4 참가자 중 가장 핫한 사람은 바로 아이돌 그룹 펜타곤 멤버인 조진호입니다. 1992년 부천에서 태어나서 2016년 펜타곤으로 활동을 시작한 가수입니다.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뮤지컬 활동도 많이 했는데요. 올슉업, 아이언 마스크, 여신님이 보고 계셔, 태양의 노래, 오션스 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뮤지컬 가수들의 팬텀싱어 활약들이 좋았는데, 기대가 많이 되는 참가자로 생각이 듭니다. 미리 조진호의 노래를 들으면서 팬텀싱어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Leave a Comment